본문 바로가기
후기

듀오 후기 tip 1: 가입절차

by MindRhythm 2022. 12. 18.

지하철에서 광고만 엄청 보던 그 듀오를 가입하고 몇번 소개를 받기까지 했다.

정말 내가 가입하게 될줄은 몰랐는데.. 암튼 잡생각은 일기에 쓰고 여기는 후기만 쓰도록 하겠다.

 

[상담 절차]

직접 방문해서 상담을 받았고, 상담커플매니저님이 안내를 해주신다. 참고로 나는 가입을 할 생각으로 방문한 것이어서 상담만 원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다를지 모르겠다.

듀오 프로그램은 3개가 있고, 그 중에 나는 [노블레스]를 선택했고, 이건 내 자신이 4년제 대학 졸업자에 해당하고, 원하는 상대방이 전문직이 아닌 경우에 해당하는 프로그램이다.

그리고 나의 조건(직장, 하는 일, 위치, 사는 곳, 연봉, 가족사항, 고향 등)과 내가 원하는 상대방의 조건(연령대, 지역, 직업, 회사규모, 키.. 등)을 구체적으로 물어보셨다.

 Tip. 본인이 원하는 조건을 정확히 전달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다. 정말 그 조건에 맞추어 매칭해주시기 때문에..

다만, 내가 원하는 조건에 해당하는 남자를 찾아주고 소개해주는 분은, 상담해주시는 분이 아니라 매칭매니저님이라고 따로 계신다는 것.

 Tip. 원하는 조건에 대해 나중에 매칭매니저님께 통화로 설명을 한번 더 하는 것도 필요할 것 같다.

 

[가입 후 진행 절차]

가입 완료 후에는 듀오 회원관리 시스템에 나의 정보를 입력하고 자기소개 글도 짧게 쓴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사진을 매니저님께 전달해야 한다는 것. 이런 과정이 나는 일주일 정도 걸렸다.

모든 것이 준비되면, 상대방의 프로필을 보내주시는데 격주로 2명씩 보내주신다. 프로필에는 고향부터 직업, 사는 곳, 직장위치 등 꽤 많은 정보가 있다. 사진은 로그인 후에 확인할 수 있고, 일정 기간 후에는 접근이 제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