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임신일기 29주차] 소화불량

by MindRhythm 2023. 8. 27.

60.5kg
소화불량, 기운 없음
기초화장품 3주째 고민
치즈 고민

오늘오써 임신 29주에 진입했다. 임신말기에 들어서서 인지 소화도 안 되고, 일어서면 힘이 들어 그냥 앉아만 있다.

티스토리도 이제야 겨우 꺼내본다. 진작 모바일로 할걸.. 밀린 일기들을 일단 써봐야겠다.

요즘 고민
1. 몸무게
제금 약 7kg 늘었다. 아기, 양수, 태반 무게 그리고 커진 가슴 때문이지 않을까 싶다. 팔과 다리는 거의 그래로라.. 지난주부터 손발이 잘 붓는 것 빼고는..

2. 기초 화장품
임신전 쓰던 제품을 그냥 이어서 쓰다가 다 쓰고 보니 어떤걸 살지 고민이 된다. ㅜㅜ 그렇게 벌써 3주동안 인타넷 서치만.. 오늘 아침 세수하고 나서 얼굴이 불긋해진 걸 보고 이대론 안 되겠다 싶다. 빨리 사자

3. 치즈..
어제 강식당을 보고 화덕피자가 먹고 싶었다. 오늘 점심에 먹으려고 보니 고르곤졸라치즈는 먹지 말라는데 가열하면 괜찮다고 하기도 하고.. 인터넷 검색해도 개인글이 많고 몇도 이상에서 구운 건 괜찮다는 확답이 없으니 먹으라는 거야 뭐야 짜증만 났다. 결국 마르게리따 피자를 먹었는데 소화도 안 되고.. 😭

4. 배 당김
지난주 응급실을 계기로 약간의 배 땡김만 있어도 예민해져 있다. 어제부터는 오른쪽 배 중간부분이 땡기는데.. 땡겨거 배가 딴딴해지는 게 아니라 약간 통증이 있다고 해야하나.. 아주 옅은 통증이다.. 일단 쇼파에 반쯤 누워있긴 하는데 신경이 곤두서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