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ro

시작!

by MindRhythm 2020. 1. 15.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되었다!

 

그동안의 경험들과 생각들을 열린 공간에서 공유하고 싶었고

적당한 공간을 찾다가 여기에 공간을 만들었다!

 

전부터 티스토리에 글을 쓰고 싶다는 생각을 했지만

전에는 누군가 초대장으로 주어야 가입할 수 있어서 쉽게 가입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다행히도 자유 가입으로 바뀌었나 보다. 

 

 

그동안 다른 분들의 블로그를 통해 도움을 받았다면

이제는 나도 이 채널을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다^^

 

이제부터 시작합니다!